8℃
Monday 6th January, 2020

/ 여드름/모공

여드름자국과 흉터

염증성 여드름이 생기고 난 후 붉음증(홍반)이 생기는 것을 '여드름 붉은자국'이라고 하며, 붉은자국이 시간이 지나면서 갈색이나 거무스레하게 변하면서 '여드름 색소침착'이 됩니다. 여드름은 제때 치료하지 않으면, 쉽게 여드름의 흔적들이 남게됩니다.

특히 염증성 여드름으로 생긴 붉은 자국을 조속히 치료하지 않으면, 피부에 파인 흉터를 남기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면포를 비롯한 비염증성 여드름 병변도 시간이 지나면 염증성 병변으로 바뀔 수 있어 자국이 남길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셀파크에서는 여드름 붉은 자국, 여드름 흉터, 넓은 모공 등 쉽게 나아지지 않는 피부 흉터를 하나 하나 세심하게 치료합니다.

/ 여드름/모공

여드름 자국과
흉터치료

흉터 부위만 카겟으로 할 수 있어서 색소레이저나 여드름 레이저 등 다양한 시술과 함게 동시에 가능합니다.
다양한 레이저와 스킨케어 장비, 콜라겐 재생 프로그램 등을 통해 여드름 붉은 자국과 색소침착 및 여드름 흉터를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줄기세포 성장인자 농축액인 AAPE를 사용하여 효과는 좋으면서 부작용이 덜한 프랙셔널 CO2레이저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정밀한 원인 진단

자국과 흉터는 종류와 크기에 따라 치료방법이 달라 지기 때문에 원인을 정밀하게 분석한 후 적절한 치료 계획을 세워 한 가지만으로 진행하는 것이 아닌 복합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정확한 내 피부 상태 진단

여드름이 재발한 부위에 흉터 치료를 하면 오히려 더 악화됩니다. 정확한 내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여드름 치료가 완전히 완료된 후 흉터나 자국 치료를 진행합니다.

내게 맞는 여드름 자국과 흉터 치료

셀파크에서는 다양한 수입/국산 레이저 장비를 도입하고, 다양한 여드름 흉터의 종류(송곳형, 박스형, 둥근접시형)확인 해 세심한 맞춤 프로그램으로 붉은 자국과 색소침착 및 여드름 흉터를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여드름 Q&A

Special Point

세부 내용 준비중입니다

피부 재생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아 볼 수 있는 셀파크 뷰티리조트는 고객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체험 공간입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층별로 전문화된 공간으로 구성되며 셀파크 제품을 비롯해 피부 재생과 관련된 해외 유명 제품들을 직접 체험 및 구매할 수 있습니다. 줄기세포 재생효과를 극대화한 엑소좀 적용 제품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이를 이용한 시술 등도 모두 원스톱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부 내용 준비중입니다